|
2026-06-22 18:32
조회: 32,626
추천: 66
챌썹 최고 병신 나보다 병신은 없을거임1. 챌썹 레테 하맥부 생성 → 경매장 오픈런 템삼
2. 레테 140찍고 맘에 안들어서 삭제하려는데 경매장 미수령 삭제불가 3. 보마 만들고 삭제 해야지 → 안됨 4. 보마로 수령해야겠네 ㅅㅂ → 레테삭제 완료! 야호! 5. 보마 하맥부 지정해야지 ㅎㅎ → 하맥부는 200부터 가능..? 6. 아 ㅅㅂ 웰컴패키지 테라버닝 사야겠네 → 200 2시간 걸림 ㅅㅄㅂㅅㅂ 후후발대 7. 하맥부 지정후 사냥 → 뭐야 경치 5000% 어디갔어? 헤네시스 슈피겔만 어디갔어? (기존캐 지정은 5000% 無) + 게다가 200보상 없음.. 여로 1레벨 ㅋㅋ 8. 205 찍고 1일차 종료 후후후후후후발대 (여기까지 3시간 걸림) 의지가 꺽였지만 자고 일어나서 3일동안 5000% 없이 260 달렸는 개병신입니다. ps 현재 나만 가지고 있느거 같은 이터널플레임 칭호 (검마 포뻥 야호) ![]()
EXP
44
(44%)
/ 1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Rum2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