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니아에서 저번주에 결정석 못팔아서 한개씩 파는데 왜 장비탭으로 가지냐?

챌섭에선 소비템 장비템 파니까 기타탭으로 가지는데?

님들도 그럼??

재접하니까 정상적으로 되네요 식겁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