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 유입이라 렌만 다루다가,루미너스 스토리랑 컨셉 맘에들어서 현재 챌섭에서 키우는 중인데요
물론 루미도 쉬운직업에 속하지만 렌하다가 루미하닌까
뭔가 가끔 뇌정지와서 얼타는게 저 스스로도 느껴지닌까 뭔가 한심하게 느껴지네요...저만 그런거 아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