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밑솔에 검마 2인클인줄 알았는데 검마까지 솔플이었구나

지금 하루시까지 솔플한 스펙이면 6월 내로 검마 포스만 맞추면 솔플할 수 있나??

아니면 스펙업 더 해야되는 부분??

아직 결계 에픽5강이라 내일 장비명장달고 노말세렌까지 깨서 결계업글할거 생각하면 스펙업 좀 될 것 같긴 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