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굉장히 극호, 소환수가 떄려주니까 보스패턴에 좀더 집중할수 있는게 되게 큰거같음
세렌같은 경우도 여명딜 정말 편하게한듯함
그리고 재사용 뽕맛터질때 진짜 개재밌음 키우다보니 너무재밌어서 본섭 유챔 일리움 템벗겨서 얘줄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