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다계정 정지가
다계정 재화 ->  한계정 몰빵이면 정지로 아는데

지인이 잠깐 해외 가서
계정 두개 보스 대신 잡아주면
현금으로 준다는데

이것도 정지 먹을 가능성 높을려나

요즘 하도 때리는 기준이 빡쎄서
걍 안하는게 나을 것 같긴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