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3:21
조회: 259
추천: 0
나 샤타포스 기다릴려구 템 사놨어대충 잠재 15+에디공 10에 17성이 20억 하길래
토드로 같은거 1억에 사놓고 140제 여명이랑 파풀마 올릴려구 근데 요즘도 이렇게 함?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