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주는 템 살사람들이 관세내고 사와야해서
메포 소각이 엄청됐을거 같은데
다음주부터는 템 다 살 사람들은 샀을거고,
샤타포스나 미라클 나오면 메소 소각도 돼서 점점 오르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