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첫날부터 기보 돌음
수로컷 올리라해서 올림

스펙터 하고오니 강퇴당해있음

이유나 알려달라고 귓 쪽지 보내도 다 씹는데 박제 해도 됨?
막말로 랭커 길드도 아니고 45포만 받으면 되서 딴데가면 그만이긴 한데, 
기분 더럽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