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렌 97퍼 잡으면 다이아인데 이번주에 잡을만한 가치 있음??
사파 찍고 결계 모은거 다 썼고 세렌이 해방 흔적 주는것도 아니니깐 걍 담주에 잡을까
지금 보조 엠블럼 하나도 안만져서 보조 엠블럼 합쳐서 마력 21퍼인데 좀만 만지고 세렌 잡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