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3:29
조회: 500
추천: 0
이상하네 왜 보마 뎀지가 약하지작년 여름에 렌으로 하드진힐라까지 그냥 쌉쳐먹어봐서 내가 경험 안해봤거나 못하는것도 아니고
하듄110퍼 윌 160퍼 카오스더스크 132퍼 찍히는데 왜 18분에 최소 90% 가 안찍어지지? 그냥 있는힘껏 딜 다 박았는데 말이야 거참 이상하네; 윌은 잡아질거가튼데 쟤네들은 왜 택도없냐 전투력 2500나오는디.. 걍 노말 잡아야되나..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