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3:42
조회: 1,355
추천: 0
22쌍레템들 가격 정상화 ㅈㄴ된거같지않음?꾸준히 눈팅하는데
대장장이 생기기전에는 별값프리미엄이 좀 씨발이라 그돈씨 직작생각 존나들었는데 대장장이 생기고나서 별값이 다 대장장이값이하로 내려와서 이제 다시 잠재값을 못받아서 무조건 사먹는게나아보이네 요즘엔 쌍레 에테칠흑들 ㅇㅇ
EXP
184,988
(99%)
/ 185,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죽고싶은기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