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피지컬로 사파이어 문턱까지 찍엇는데
카엔슬 하드루시드는 안되고 하드진힐라는 내일 피시방가서 해야할거같음.. ㅜㅜ 파풀마 사주는게 맞을까..?
(가엔링 데브펜은 유잠 1주일마다 발라줄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