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니 펫 주문서니 이런거 모르겠음

17성 스타포스 이거 사서 여명? 그거 세트에 지르면 됨?

이거로 템 업글하고 남은 코인으로 주문서 사서 지르면 좀 쓸만해지려나

찾아보니까 솔 에르다 조각은 살만큼 남겨야한다는데 어렵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