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2:08
조회: 375
추천: 0
챌섭 1주차 후기챌섭시즌3는 제네패스도없고 챌섭기간도 짧아서 해방하면 챌섭끝이라 열심히 할 사람은 열심히하고 손놓고 레벨링만 하는 사람은 레벨링만 하는 양극화가 엄청 심했다고 생각하는데
이번챌섭은 레벨업 템포도 아버 업그레이드도 해방까지도 다 빠르고 경매장통합까지 해두니까 진행에 막힘이 없음 거기다가 윌진힐라 너프에 20분패치하니까 하기싫어서 몸비틀었던 검밑솔도 할만해짐 거기다 메이린 진짜 잘만들었네 어렵지않고 직관적인데 재밌음 도대체 직원을 얼마나 갈아넣은거냐 신창섭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