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3:08
조회: 353
추천: 0
스카니아>챌섭으로 메소이동시 수수료 얼마떼나유?본섭에 아란하려고 사둔템들 챌섭레테때문에 처분하고 1235억 남았는데 이거를 이제 챌섭에 넘겨야함..
메소판매로 1235억 판다고하면 지금 마켓시세로 2490원 . 근데 대량판매니까 실제론 더 낮게측정해서 대략 2400원 1235*2400 = 2,964,000메포 가 생김 이제 저 메포로 챌섭에서 메소살건데 사면 2490기준 또 대량구매니까 넉넉하게 2550원에 산다고 치면 1162억 , 그럼 서버 에 돈옮기는걸로만 1235-1162 = 73억손해 맞음?... 저기서 또 수수료 떼는게 나 살때 어느정도떼인거같긴힌데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