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줄 요약 : 메이린 쓰레기 보스고 카이 복각해라

설계 의도인 것 같긴 한데 변수가 너무 많고 편차도 너무 커서 최소컷 근처에서 트라이하면 스트레스 어마어마하게 많이 받는 보스같아요. 위 그림처럼 노멀과 달리 하드는 짤패턴들이 게이지를 다 까버리는데, 본체 패턴 피하면서 맵 패턴까지 피하기가 너무 어려워서 실수 좀 하면 그 턴의 타 직업 스킬 카드는 없는 셈입니다.

지난 챌섭 카이는 맵 패턴을 의식해서 피할 필요까진 없었고 정직해서 재밌었는데 이번 메이린은 하드/익스트림 대적자와 흉성의 단점만 모아놓은 불쾌감 덩어리였네요. 그 와중에 tap 스킬 효과도 종류마다 밸류 차이가 커서 최소컷을 매주 할 수가 없는 보스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