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4:31
조회: 584
추천: 0
레테 dpm 자체는 낮을수도![]() 던파 소환사도 dpm 꼴찌일때 유저가 운영진한테 소환사는 몇등이냐고 물어봤는데 실전딜은 10위 안쪽이라고 했었음ㅋㅋㅋㅋ 실전딜이 좋아서 체급이 높다고 느끼는걸수도 있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