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4:40
조회: 300
추천: 0
근데 확실히 레테가 제일 역대급 배율컵 이긴한듯![]() 100퍼 근처인 애들 클리어타임 시간보면 항상비슷하고 오히려 90에 근접은 그냥 재사용 리레안에 얼마나 터지느냐가 최소컷갱신 느낌 ![]() 지테님 감사합니다 ![]() 케이크 조아님 감사합니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