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8:52
조회: 226
추천: 1
요즘 제로음료가 간에 안좋다고 찌라시 뿌리는게 많아진거같음제로음료가 암만 안좋아봤자 설탕음료 마실 일도 없는데
처음엔 뭐 제로음료 하루에 30병 먹으면 암걸린다 거리더니 이젠 연구 초기단계 실험도 제대로 안된 논문 근거로 간에 안좋아요ㅠㅠ거리는 자료 만들고 다니는거같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