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48
조회: 121
추천: 0
연습모드로 미션 깨지는게 되게 좋은거같음연습모드로 일단 클리어
->보통 빡센 애들 배율 100퍼 이하 연모로 깨서 포인트 얻으면 챌섭 등급이든 아버템펙업이든 스펙이 올라감 ->다시 도전하면 배율 한 7~8퍼 올라있음 ->적당히 도핑하고 클리어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