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본섭 본캐랑 이제 챌섭 캐릭하면 2캐릭되는데
풀드메할꺼면 쌍드 2개맞추는걸 다 무교템으로 하는게 낫나?
그냥템들은 쌍드랑 드메랑 가격 차이가 거의 안나서 고민되네
무교템인 펜던트랑 귀걸이 쌍드말고 그냥 드메로 맞추고 돈 아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