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챔 보스도 귀찮아서 바로 런 시키는데
챌섭은 성장하고 보스 잡는 맛이 꽤 있는거 같음
요번에 시스템 잘 만든듯
불쾌한 시점  다 없애고 보스 20분화 이거까지 들어오니까
개꿀잼이긴함
제네패스 괜히 샀나 이랬는데 요번주 검밑솔 다 돌고 노말 세렌까지 도전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