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램이 미트라이긴한데..
그럼
아래처럼 악세세팅하면되는건가요..?

저러면 딱 2여명7칠흑 되는데 옵션은 뭘루 타협해야해요?


방어구 제외 악세 칸만 봐주셔요 지금 챌섭이라 방어구는 아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