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랄까 다른건 내가 컨이 문젠가? 짤딜을 어디서 더 넣어야 하지?

이생각했는데(작년 렌 찍먹당시)

레테는 보셨나요? 제 12연속 이딕트! 나오는거 아니면 딱이 짤딜 더 넣을것도 없고

데카 하나도 안쓰고 극딜탐 딱딱 올려서 이딕트 안쉬고 돌렸는데 체력 5프로 남으면

하... 이건 못깨겠다...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