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6:51
조회: 343
추천: 0
레테로 보스돌면 죽어도 안되겠다 가 확 느껴짐뭐랄까 다른건 내가 컨이 문젠가? 짤딜을 어디서 더 넣어야 하지?
이생각했는데(작년 렌 찍먹당시) 레테는 보셨나요? 제 12연속 이딕트! 나오는거 아니면 딱이 짤딜 더 넣을것도 없고 데카 하나도 안쓰고 극딜탐 딱딱 올려서 이딕트 안쉬고 돌렸는데 체력 5프로 남으면 하... 이건 못깨겠다... 싶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