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점검 자주하고 서버 점검 할 때마다 버닝 수치 초기화되니까 사람몰려서 서버 터지고
팅겨서 재접하는데 계속 접속중이라뜨고 경치쿠폰 사놓으니까 받기전에 경매장 터지고 
몇번째야 이게 챌1섭에 만든 내 잘못인가..
인구수가 많으면 사냥터를 정상화해주세요 제발
3누스에 사냥터 효율이 다르니까 하나에 몰려서 게임하고싶어도 게임을 못하잖아요
요새 사냥 완화 시켜주면서 왜 그건 절대 안해줌?
사냥터 마릿수 경험치 정상화 시켜서 사냥터 늘려주면 몰려서 서버팅기는 현상은 없어질텐데 
경치 BM 가격을 올려서 수지타산을 맞추던지 부탁드릴게요 
게임하고싶어도 못하는게 너무 스트레스받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