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8:37
조회: 219
추천: 1
노진힐 질문 좀 해요!방금 노진힐 20분쳐서 35펀가 남았는데 가능성 있나요 ㅠ
똥손이여서 컨이 안 좋기도 하고 진힐라 처음 해봐가지고 열심히 하긴했는데 많이 부족한거같네요 아니면 스펙업을 더 하고 노진힐 잡는게 나으려나요?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