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제 칠흑인데 노작 45억

+ 하위 템인 파풀마보다 업횟 -2라 그냥 칠흑 셋옵 발사대급 성능

+ 쌍레 잠재값은 또 거공 몽벨 커포랑 똑같이 받아쳐먹음

이새낀 도대체 정체가 뭐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