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1섭에 첫날부터 호영 키워왔는데 도저히 생각했던거랑 안맞고 재미가 없어서 255찍고 삭제했거든요.. 어차피 금방 올릴 수 있다고 생각해서 

그래서 다른캐릭터를 키우려니까 아이템버닝이 안된다는데 이런상황이면 전 어떻게 해야할까요

존버하고 겨울에 시작해야할까요 맨땅에 투자할수잇는 돈도 적어서 너무 고민입니다 멘탈이 나가버렸습니다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