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9:49
조회: 139
추천: 0
님들 진짜 너무 급해요 유입 뉴비 메린인데 질문좀 봐주세요 ㅜ챌1섭에 첫날부터 호영 키워왔는데 도저히 생각했던거랑 안맞고 재미가 없어서 255찍고 삭제했거든요.. 어차피 금방 올릴 수 있다고 생각해서
그래서 다른캐릭터를 키우려니까 아이템버닝이 안된다는데 이런상황이면 전 어떻게 해야할까요 존버하고 겨울에 시작해야할까요 맨땅에 투자할수잇는 돈도 적어서 너무 고민입니다 멘탈이 나가버렸습니다 ㅜ
EXP
15,362
(58%)
/ 16,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Quie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