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사꾼들 최대 1,710에 매입이던데
몇백개씩 팔면서 1600~1650에 파는 애들은 뭐지 
그냥 장사꾼한테 팔면되는거 아닌가 어차피 대량인데
싼데 찝찝해서 사기가 꺼려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