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카룻, 앱솔 12성 9퍼로도 될랑가? 엠블도 없음... 시작부터 미트라 끼고있던애라
솔 야누스 10렙이라 이거 초기화하고 다른스킬 더 찍어주면 헥사쪽은 좀 더 스펙업 가능하더라
아래는 지금 템 기준 배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