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이 너무 빨리 들어와서 허겁지겁 쓰느라 무적/바인드/의지 중에 적절한 걸 못 쓰게 됨 ㅋㅋㅋ

바인드를 써야 하는데 무적을 쓰거나 무적 써야 하는데 의지 쓰고 이러네 하

특히 막보스 밀격은 좀 천천히 들어오면 좋겠다 후딜도 심한데 너무 공격이 빨리 들어와

당연히 하다 보면 나아지겠지만 평생 12번밖에 못 하는 건데 좀 쉽게 내주면 안 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