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챌섭 찍먹하고 유챔깨고 접고

챌섭 열리면 복귀하고 유챔 깨고 반복하다보니

저도 다음 챌섭 키우면 6캐릭 끝이네요



유챔 6캐릭 다 키우신 분들은 챌섭 나오면 그냥 넘기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