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투력2400만, 포뻥받는중, 레벨 도원경
2. 리4컨3, 플래터-시퀀스-오리진-폭시꾹-바인드연계-폭시꾹 하는 중, 극딜 안 밀림
3. 헤카테, 온오프3개 on, 엑퀴카 오토모드
4. 헥1떡작, 우측상단 5렙까지 찍음, 실루엣미라주 열어놓음
5. 환산처럼 연모 풀도핑으로 친거임


일단 3페 거미줄은 안 차고, 데카도 여유있음
근데 자꾸 타임아웃을 함.. 애초에 타임아웃할 배율이 아닌데..
해방 3캐릭째라 아예 뉴비컨은 아니고 숙련도 적당히 있는 편

사실 윌 뿐만 아니라 다른 보스들도 지금 널널배율인데도 시간이 부족해서 타임아웃을 함..
이럴 수가 있나?
살면서 데카아웃은 해봤어도 널널배율에 타임아웃은 처음이라서 어디서부터 손봐야할지 모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