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뭐 초반에 달릴거 아니면

똥블렘에다가 에잠이나 유잠정도만 바르고
이벤큐브 툭툭 던져서 에픽2줄이나 유니크1줄정도만 띄워도
검밑 노말선에서는 클리어가 되긴하지

포스만 잘 갖춰놓으면 검밑 하드도 깰만하고



근데 뭐 미트라 가횟 생긴마당에
암만 지금 거품가격이라지만
지금 이벤큐브 많을때 운 좋게 공공공이나 마마마라도 띄운다면
이득이 걍 말도 안되고

2줄만 띄워도 챌섭동안은 평생 쓸템이니 뭐 ㅋㅋ
챌섭 진득하게 할거면 미트라가 좋긴한듯 ?



근데 뉴비들이 첫주차부터 검밑솔 안할거면
당장 미트라 안사도 되긴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