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2:18
조회: 131
추천: 0
제논 진짜 쓰레기통육성해도 그럭저럭 굴러가네올스텟 3줄템 템값이 정신이나가서 진짜 쓰레기통마냥 잠재 힘덱럭 아무거나 붙히고 별만 올려서 끼우는데 그럭저럭 쌔네
근데 이따구로 템셋하다가 나중에 하드메이린 못잡을까봐 걱정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