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0:53
조회: 501
추천: 0
미트라 사지말라는글 삭제됐네사실 뭐 초반에 달릴거 아니면 똥블렘에다가 에잠이나 유잠정도만 바르고 이벤큐브 툭툭 던져서 에픽2줄이나 유니크1줄정도만 띄워도 검밑 노말선에서는 클리어가 되긴하지 포스만 잘 갖춰놓으면 검밑 하드도 깰만하고 근데 뭐 미트라 가횟 생긴마당에 암만 지금 거품가격이라지만 지금 이벤큐브 많을때 운 좋게 공공공이나 마마마라도 띄운다면 이득이 걍 말도 안되고 2줄만 띄워도 챌섭동안은 평생 쓸템이니 뭐 ㅋㅋ 챌섭 진득하게 할거면 미트라가 좋긴한듯 ? 근데 뉴비들이 첫주차부터 검밑솔 안할거면 당장 미트라 안사도 되긴할듯?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