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법없지?
호영으로 45000 276까지했는데
칭호땜에 얼티레테해보니까 얘 왜 재밌음
레비테이션3연딸깍 개좋고
펠우르르델고다니는거귀엽고 보스편하네.....
테섭에서 6차하고 만졋을땐 불쾌했는데
하버부줄테니까 호영 유챔런치고 레테키우는건 에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