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한두달뒤면 미트라 가격 원래만큼은 아니어도 충분히 내려갈텐데 지금 노작 40억에 레잠 바르는거도 에바고 유에 똥블렘으로 살면서 헥사강화에 투자하다가 미트라 가격 적당해지면(노작20억언더) 그때가서 생각해봐도 될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