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7:41
조회: 576
추천: 2
근데 3주만에 챌찍런 할거 아니면 미트라 지금 안사도되지 않음?어차피 한두달뒤면 미트라 가격 원래만큼은 아니어도 충분히 내려갈텐데 지금 노작 40억에 레잠 바르는거도 에바고 유에 똥블렘으로 살면서 헥사강화에 투자하다가 미트라 가격 적당해지면(노작20억언더) 그때가서 생각해봐도 될거 같은데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