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7:44
조회: 300
추천: 0
뉴비들이 지금 엠블 떡밥 써먹는법 공유함똥블렘에 레잠 발라야한다고 주장 << 차단하셈 미트라 비싸도 사서 직작하라고 주장 << 도파민에 미친 흔한 메창임 똥블 유니크로 떡친다고 주장 << 무소과금 뉴비면 얘네한테 템세팅법 물어보면됨 참고로 나는 첫날 23억주고 노작 미분사서 직작함 ![]()
EXP
5,488
(72%)
/ 5,6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오시느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