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블렘에 레잠 발라야한다고 주장 << 차단하셈
미트라 비싸도 사서 직작하라고 주장 << 도파민에 미친 흔한 메창임
똥블 유니크로 떡친다고 주장 << 무소과금 뉴비면 얘네한테 템세팅법 물어보면됨

참고로 나는 첫날 23억주고 노작 미분사서 직작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