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06
조회: 127
추천: 0
268렙인데 뭘로 레벨 올리는게 제일 효율 잘나올까블루베리농장처럼 270 이후에 효율 나오는 애들은 그때 쓰고 싶은데
익몬 에던 스펙터 중에 뭘로 270을 찍어야 효율이 가장 잘나오려나 셋다 가중치 다 똑같아서 상관없나?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