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베리농장처럼 270 이후에 효율 나오는 애들은 그때 쓰고 싶은데
익몬 에던 스펙터 중에 뭘로 270을 찍어야 효율이 가장 잘나오려나
셋다 가중치 다 똑같아서 상관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