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50
조회: 89
추천: 0
뉴비 메소 어따쓰나요여명셋 맞추려고 합니다
160제에 17성 스타포스 박을생각인데 에픽 두줄 짜리 사서 바르는게 낫나요? 아니면 그냥 레어 쓰다가 유니크로 올리는게 낫나요? 그리고 17성 스타포스 한장은 어디다 쓰는게 나을까요 (가엔링, 에스텔라이어링 에 쓸예정입니다)
EXP
488
(88%)
/ 5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소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