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명셋 맞추려고 합니다
160제에 17성 스타포스 박을생각인데
에픽 두줄 짜리 사서 바르는게 낫나요?
아니면 그냥 레어 쓰다가 유니크로 올리는게 낫나요?


그리고 17성 스타포스 한장은 어디다 쓰는게 나을까요 (가엔링, 에스텔라이어링 에 쓸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