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른팔 깁스중이라 다른 게임 못 함 + 본캐 바꿔볼까 하고 챌섭으로 해봄
하드 듄켈, 하드 진힐라, 세렌은 처음이라 연모로도 뚫어보고 찐모로두 성공해서 만족함
다음 주에는 검마에 실친이랑 2인팟해서 트라이 갈거임

챌린저가 될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