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이 연인이 되고 가족이 되고 서로 사랑하고

그러는 모습을 보면 나 혼자 밖에 없는 내 모습이 너무 슬프네

ㅠㅠㅠㅠㅠㅠ

사랑에 데인 적도 있어서 다시 사랑하기엔 너무 무서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