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46
조회: 214
추천: 0
이래서 애초에 미트라 전승으로 나왔어야함 엠블은 구조 개박살남일단 미트라박고 시작하라는 논쟁을 하고있어야함?
그냥 전승되니까 그냥 맘편히 돌리다가 필요하면 전승 그냥 생각할필요도없고 스펙업걸림될일도 없고 옛잔재 그대로 남아가지고 구조 개박살나있음 미트라 출시당시 뒷통수 친거 얼얼한데 지금도 불편함이 남아있음
EXP
8,405
(25%)
/ 9,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랴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