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는 어센트스킬의 범용성이나 유틸성이 너무 좋아서
효율표 무시하고 9레벨 찍었음
카링 3페나 칼로스 빌드 깔끔하게 만들거나 하세여명 날먹딜하거나

이런게 너무 좋아서 하세유챔케들이라도
9레벨 찍는걸 초강력권장했는데

어센트 너프된 현재는 고민되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