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2:41
조회: 219
추천: 0
원래 어센트는 하세유챔케들이라도 9레벨찍었는데기존에는 어센트스킬의 범용성이나 유틸성이 너무 좋아서 효율표 무시하고 9레벨 찍었음 카링 3페나 칼로스 빌드 깔끔하게 만들거나 하세여명 날먹딜하거나 이런게 너무 좋아서 하세유챔케들이라도 9레벨 찍는걸 초강력권장했는데 어센트 너프된 현재는 고민되긴함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