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없으면 하진 못잡을줄 알고 노진잡은 사람들"

사냥 안하는 사람이면 ㄱㅊ은데 사냥 좀만 열심히해서 지금 276언저리인 사람들은 패스만 산 사람들도 하진 잘만잡더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