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3:11
조회: 1,870
추천: 0
챌섭 1주차 가장 많이보이는 후회되는 행동"노블없으면 하진 못잡을줄 알고 노진잡은 사람들"
사냥 안하는 사람이면 ㄱㅊ은데 사냥 좀만 열심히해서 지금 276언저리인 사람들은 패스만 산 사람들도 하진 잘만잡더라 ㅋㅋ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