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3:42
조회: 178
추천: 0
레테 진짜 너무 편하다키다운 아닌 극딜 압축
대각텔, 점프 대각텔 체공기 3번 딜 누수 없음, 평딜 압박 없음 여러 장점들이 너무 많넹 진힐라 하는데 어떻게 보면 본캐 렌보다 더 편한 거 같음 타격감 없다는 것도 평딜 타격감이 없는 거지 극딜 쓸 때 타격감 좋음 보마 안하고 레테 하길 넘 잘한 거 같아
EXP
23,631
(71%)
/ 24,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강춘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