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다운 아닌 극딜 압축

대각텔, 점프 대각텔

체공기 3번

딜 누수 없음, 평딜 압박 없음


여러 장점들이 너무 많넹


진힐라 하는데

어떻게 보면 본캐 렌보다 더 편한 거 같음


타격감 없다는 것도

평딜 타격감이 없는 거지

극딜 쓸 때 타격감 좋음


보마 안하고 레테 하길 넘 잘한 거 같아